[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효민의 새 타이틀곡 '망고(MANGO)'의 강렬한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9월 12일(수)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가수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가 앞서 공개했던 1차 티저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렬한 붉은 색채 속 묘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효민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또한 한 가사 한 줄 듣기 스포일러에서 공개됐던 '심지 곧은~', '시고 떫은~'은 '심지 곧은 Mango', '시고 떫은 Mango'로 밝혀졌다. 추가로 '거슬리지 말고 사라져줘 Man, Go'라는 새로운 가사까지 공개된 상황.
이처럼 자신을 망고(MANGO)라는 과일에 비유해 그 맛과 형태의 특징을 표현한 독특한 가사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과일 자체의 의미와 'Man, Go'라는 뜻을 나누어 중의적으로 함께 표현한 것 역시 눈에 띈다.
효민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질 R&B POP 장르의 타이틀곡 '망고(MANGO)'는 EXO의 'Ko Ko Bop', 태연의 'FINE' 등을 작곡한 유명 퍼블리셔가 작업했으며 레드벨벳 '빨간맛', 태연 'FINE'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성창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Nice Body', 'Sketch'에 이은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망고(MANGO)'는 오는 9월 12일(수)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쇼케이스를 준비해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