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는 9월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리얼리티 종영을 맞아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내 위치한 한 상영관에서 더비(공식 팬덤명)들과 함께 자신들의 웹 리얼리티 방송을 깜짝 '단체관람'했다"고 30일 전했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 종영되는 더보이즈의 웹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을 최종회 방송에 하루 앞서 팬들과 함께 관람하는 특별 이벤트 형식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 이벤트는 컴백을 단 일주일 여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가장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자리였던 만큼 사전 신청부터 수 많은 팬들이 몰리면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리얼리티 상영에 앞서 무대에 등장한 더보이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덤 '더비'를 향해 힘차게 손을 흔들며 반가움을 전했다. 우렁찬 팀 구호로 에너지 넘치는 인사를 전한 더보이즈를 향해 팬들 역시 큰 함성으로 보답하면서 현장이 이내 후끈한 열기로 물들었다.
더보이즈의 극한 예능 버리아이어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글로벌 K팝 브랜드 '원더케이(1theK)'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아왔다. 친숙한 피서지 공간에 RPG 게임 방식을 도입해 다양한 미션을 소화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활약상을 그린 이 리얼리티는 총 5개 국어로 번역돼 서비스되면서 주목 받는 신예 더보이즈의 '입덕교과서'로 불리는 등 글로벌 팬덤의 '핫'한 관심 역시 이끌기도 했다.
이날 열린 이벤트 자리에서 막내 에릭은 "벌써 마지막회라니 조금 뭉클하기도 한데 이렇게 팬들과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어 매우 기쁜 마음"이라는 겸손한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떴다! 더보이즈' 특별한 미공개 영상이 깜짝 공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더보이즈의 촬영 뒷 이야기와 망가짐도 불사, 숨은 예능감까지 '대 방출'한 멤버들의 모습에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웃음소리가 쏟아지기도 했다.
이벤트를 마치며 더보이즈의 반장 상연은 "이렇게 궂은 날씨에도 찾아 와 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이번 리얼리티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선우는 "우리 더보이즈가 곧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컴백활동에 나선다. 정말 신나고 중독성 있는 곡이라 빨리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이번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한 뼘 더 성장한 소년들의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오겠다"는 듬직한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오는 9월 5일 더보이즈는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를 포함한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로 컴백, 부상으로 활동을 일시중단한 멤버 활이 합류한 12인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더보이즈는 음원 발매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신곡 '라잇 히어'의 무대를 최초 공개에 나선다. 지난 28일 예매가 시작된 더보이즈의 컴백 쇼케이스는 약 1분만에 준비된 전좌석이 매진되며 '대세 예약' 보이그룹 더보이즈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금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초청, 한류를 이끌 차세대 K팝 주역으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