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신비로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데뷔 앨범 재킷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공원소녀는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재킷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27일 미야, 레나를 시작으로 28일 소소, 앤, 민주, 29일 서경, 서령, 30일 단체 재킷 포토가 연달아 공개된 가운데, 개인 이미지 속 공원소녀 일곱 멤버는 각기 다른 포즈와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감싸는 핑크색 타로카드 레이아웃이 멤버들의 깜찍함과 풋풋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며, 상큼발랄한 매력과 공존하는 신비로운 분위기 또한 공원소녀의 재킷 이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미지 상단에 그려진 멤버들을 상징하는 각각의 독특한 문양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된 단체 재킷 이미지에서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공원소녀 멤버들의 우월한 7색 비주얼이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달 콘셉트의 첫 앨범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무빙포토, 개인 및 단체 재킷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순조롭게 데뷔 카운트다운을 진행 중인 공원소녀는 오는 31일 0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에는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꾸밈없고 발랄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는 9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발매하며, 이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28일 오픈된 팬 쇼케이스 티켓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매진됐을 정도로, 공원소녀는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