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10대 아이콘' NCT DREAM(엔시티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We Go Up'(위 고 업) 뮤직비디오가 오늘(30일) 베일을 벗는다.
NCT DREAM은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금일 오후 8시 25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We Go Up'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We Go Up'은 올드 스쿨 감성의 랩핑과 반전되는 보컬 훅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NCT DREAM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끝없는 열정을 담았으며, '함께 나아간다'는 곡의 의미가 잘 표현되도록 곡명을 'We Go Up'으로 정해 눈길을 끈다.
또한 'We Go Up' 뮤직비디오는 NCT DREAM의 새로운 음악과 스웨그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 유쾌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성장하는 10대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지난 29일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31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We Go Up'의 컴백 무대를 첫 공개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