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드FC 주짓수대회 출전 허경환 "영상 보며 훈련 중"

by

방송인 허경환의 주짓수 훈련 영상이 공개됐다. 허경환은 오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1회 로드 FC 주짓수 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평소 격투기 마니아로 알려진 허경환은 정문홍 전 대표와의 오랜 인연으로 종종 로드 FC 대회장을 직접 찾아 관람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 FC 오피셜짐 로드짐 강남에서 주짓수 수련을 시작했다.

로드 FC 주짓수 대회 출전을 결심하고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훈련에 열을 올리고 있는 허경환은 바쁜 일정을 쪼개 체육관을 찾아 주짓수 수련에 매진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허경환은 주짓수 훈련 영상을 재생해 훈련 파트너와 함께 시청하고 직접 동작을 따라 훈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허경환은 "주짓수 영상을 찾아보고 실전으로 직접 해보는 재미가 있다. 운동하는 동안은 고민거리도 잊고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로드 FC와 세계격투스포츠협회(WFSO)는 오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 1회 로드 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 전세계 1000여개의 로드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