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개발(주)이 시공하는 종로3가역, 을지로3가역 역세권 종로 하이뷰 디아트 오피스텔/상가 분양을 시작한다.
종로 하이뷰 디아트는 종로구 관수동 98-1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로3가역 및 을지로3가역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피스텔 108실, 도시형생활주택 24실 근린생활시설 11개실로 지하 4층 지상 13층 규모이다.
종로 3가 최고의 중심지이며, 청계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을지로, 시청, 명동 등과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요가 예상된다. 종로, 을지로, 동대문, 명동을 배후로 수많은 유동인구과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주변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없어 투자가치가 높아 보인다.
전체 세대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단위세대의 층고가 2.7M로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이상 높게 설계되어 쾌적함을 더하였다.
분양사 관계자는 "땅값이 평당 1억에 육박하는 위치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임대투자 상품으로 교통 인프라(초역세권) 및 청계천프리미엄, 신규상품 공급부족 등의 여건으로 보았을 때 조기에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종로 하이뷰디아트는 창인터내셔날(주)가 시행(위탁자)하고 있으며, 정우개발(주) 시공하며, 코리아신탁 자금 관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