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용품 쇼핑몰 몬트라움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7일까지 약 3주간 다양한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몬트라움은 1주년을 더욱 의미있게 기념하고자 오늘(27일)부터 9월 17일까지 자사몰의 누적 구매자수에 따라 동물권단체 '케어'에 물품을 기부하는 '#개특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구매자수를 기준으로 2천명, 3천명, 5천명 달성 시 구매자수에 따라 각기 다른 양의 베스트브리드 강아지 사료와 에티튜드 퍼리프렌즈 강아지 샴푸를 증정한다. 구매자 수가 많아질수록 동물권 단체에 기부하는 물품 또한 많아진다.
자사몰을 통해 베스트브리드 그레인프리 살몬, 프로도기 강아지 패드 등 몬트라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첫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사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베스트 리뷰어,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전개한다. 몬트라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더욱 뜻깊은 1주년을 만들어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몬트라움은 지난 1년간 반려동물을 위한 세정제품 및 배변패드, 침대, 사료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연내에는 반려동물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위고노(wegono)' 및 프리미엄 고양이 전문 브랜드도 새롭게 런칭할 예정에 있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더욱 뜻깊고 의미있는 1주년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더불어 더 나은 품질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