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알라뷰 아미♥" 방탄소년단, 콘서트 후에도 끝나지 않은 '팬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아미 사랑해요"

26일 밤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를 찾아 준 팬 '아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이홉은 "공연에 집중하느라 현장에서 찍은 셀카가 이틀 다 없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우리 아미가 짱이여!!!"라는 글과 함께 손하트 사진을 공개했다. 피곤함이 가득한 얼굴이지만 행복한 미소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지민 역시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거에요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으며, 진은 "진짜 너무 행복했다. 아 너무 좋다. 알라뷰 아미"라는 글과 함께 '우리의 은하수 네 우주를 채울'이라는 문구가 담긴 플랜카드를 들고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과 2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서울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총 9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약 150분간 아미와 함께 의미 있는 한여름밤의 축제를 만들어냈다.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LOVE YOURSELF' 투어에 돌입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9월부터 미국, 캐나다, 영국 등 16개 도시에서 33회 공연을 이어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