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즈아 원정대' 쇼리X남창희, 소나무 나현-디애나 등장에 '환호 케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즈아 원정대' 멤버들이 걸그룹 소나무 나현, 디애나와의 케미를 예고했다.

24일 오후 1시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스포츠 웹 예능 '가즈아 원정대' 3화인 '춘천레저타운-클라이밍' 편의 오프닝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마이티 마우스 쇼리와 남창희, 서리나, 이대우, 이유이, 이서영은 다양한 명소로 유명한 춘천에 도착, 송암 스포츠타운에서 활기차게 오프닝을 열었다.

본격적인 스포츠 종목 도전에 앞서 '가즈아 원정대' 멤버들은 오늘의 종목을 스무고개로 진행하며 넘치는 케미를 뽐내는 가하면, 쇼리와 창희는 첫 여성 게스트 나현과 디애나의 등장에 환호해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특히 이번 '가즈아 원정대' 3화는 강원도와 춘천시는 물론 한중합작 블록체인 산업연합체 다빈치재단이 제작 지원에 나섰다. 다빈치재단은 드라마 '하얀거탑'을 비롯해 '뉴하트', '닥터이방인', '라이프' 등을 제작 지원한 재단으로 국제 문화교류와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설립됐다.

웨이크보드에 이어 서핑보드, 그리고 클라이밍 편으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가즈아 원정대'는 매주 화, 금 오후 1시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