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쌍' 박세웅 '몰표 인기' 계속될까, 출연자들 연애 온도 수직 상승

by

XtvN '한쌍'의 2기 출연자들이 방송 2회 만에 후끈 달아오른 연애 현장을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XtvN '한쌍' 6회에서는 지난 주 블라인드 데이트에 이어 합숙을 시작하면서 서로의 신원을 확인하게 된 남녀 출연진 9명은 첫 지목 데이트를 이어가면서 숨 가쁘게 흘러가는 연애 현장을 공개한 바 있다.

방송에서는 지난 첫 지목 데이트 이후 한여름 밤의 바비큐 파티와 랜덤 데이트 등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되며 출연자들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감돌 전망. 특히 지난 주 첫 지목 데이트에서 여성 출연자 세 명의 지목을 한 몸에 받으며 '몰표남'에 등극한 박세웅이 이번 주에도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박세웅의 독주를 막기 위한 남성 출연진들의 눈물 겨운 구애 작전도 눈길을 끌 전망. 여심을 사로 잡기 위해 한여름 밤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부른 것도 모자라 설거지와 요리를 도맡아 한 출연자가 맘에 드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 지, 랜덤 데이트를 통해 기다리던 여성과의 데이트를 이어갈 수 있을 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들의 연애를 지켜보는 부모들의 반응도 그 어느 때보다 후끈 달아오를 전망. 맘에 드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출연진들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해당 부모님들도 자식들의 연애를 뜨겁게 응원했다는 전언.

변화무쌍한 러브라인 속에서 각자의 마음은 어디로 흘러갈 지 오늘 밤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공개구혼 리얼리티 XtvN '한쌍'은 매주 금요일 8시10분 XtvN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