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역시 亞뷰티퀸"…송지효, 세련美→내츄럴까지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송지효가 '아시아 뷰티퀸' 다운 고품격 자태를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24일 오전 송지효가 뮤즈로 활약 중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새 시즌 화보 컷을 공개 했다.

송지효는 공개된 사진에서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핑크 재킷은 물론, 블랙 오프숄더 패션으로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더욱 깊어진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레드컬러의 립스틱 컬러와 내추럴한 니트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편안하면서도 싱그러운 미소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지효는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신제품 매트 립스틱인 '밀레니얼 립스틱 매트피버' 의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송지효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와 해외에서도 폭넓게 사랑받는 '뷰티 뮤즈'로 활약해온 내공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한편, 송지효는 매주 월, 화 방송 중인 KBS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오을순' 역으로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