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나미, 타일틈새마카 새로운 컬러 2종 출시…항균 성분 첨가되어 곰팡이 발생 억제

by

모나미가 생활마카류 인기 제품 타일틈새마카를 새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보다 다양한 타일 디자인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가 추가됐다.

타일틈새마카는 더러워진 타일 틈새를 깨끗하게 마킹할 수 있는 기능성 생활마카다. 펜 타입으로 제작돼 얇은 틈새도 손쉽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항균 성분이 첨가돼 곰팡이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위생적인 주거 환경을 완성하는 편리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화된 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기존의 화이트 컬러에 더해 다양한 타일 디자인에 잘 어우러지는 색상으로 한층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시킨다. 욕실과 주방뿐만 아니라 현관과 베란다 등 타일이 사용된 모든 공간에서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컬러와 매칭해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타일틈새마카 신제품 컬러 2종은 위생적인 주거 환경과 세련된 맞춤 인테리어까지 손쉽게 완성시키는 제품이다. 모나미는 앞으로도 모나미만의 잉크 기술력을 앞세워 생활 속 작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다양한 생활마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타일틈새마카 신제품 컬러 2종 구매 시 주방 전용 생활마카 '키친마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