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 개강

by

연세대 미래교육원, 8월 27일까지 수강신청



인터넷 여행 전문 신문 트래블아이(대표 민희식)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오는 8월 27일까지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트래블아이에 따르면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는 혼행족 또는 개별 단위의 자유여행과 체험을 위한 실용적 TIP과 실전적 테마를 공유하는 여행학교다.

여행은 오감으로 느끼는 지식과 정보의 체험이다. 철저한 준비 여부에 따라 여행에서 느끼는 감동은 차이가 난다. 무엇보다도 여행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는 것이'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의 목표다.

한편 트래블아이는 수강생들이 직접 여행 계획을 수립하고 실전 여행에 참가하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이번 학기 책임 강사는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편집장 출신으로 현재 트래블아이를 운영하고 있는 민희식 대표가 맡을 예정이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강사진이 꾸려진다.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 강의는 오는 9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10시 연세대 다목적관 151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go.yonsei.ac.kr)와 트래블아이 공식 홈페이지(traveli.net)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