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전속모델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2018년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장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뽐내며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촬영현장 사진 속 정우성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겨울철 극한의 추위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웃도어의 정신까지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촬영 현장에서 정우성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은 물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장시간의 촬영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발탁된 여성 모델 이승미는 프로 모델의 명성에 걸 맞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배우 정우성과도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핏을 강조한 디자인과 베이직, 핑크 등 밝은 톤의 컬러를 적용하는 등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성라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이어 겨울철 이상 한파까지 예측되는 가운데, 올 겨울 머스트해브 아이템 '롱패딩'을 착용한 정우성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레드페이스는 가을·겨울(F/W) 아웃도어 시장 집중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지난 시즌 '정우성 롱패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비롯, 올 겨울 주목받고 있는 경량구스 패딩까지 2018년 F/W 시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패딩 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또한, 가을·겨울 시즌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로도 입기 좋은 바람막이, 경량패딩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제안, 그 영역을 확대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배우 정우성이 전문가용 아웃도어 스타일과 어반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상품들의 제각기 다른 특징을 잘 살려 보여줬다"며, "배우 정우성은 오랜기간 아웃도어 모델로 활동해온 만큼 아웃도어 트렌드와 레드페이스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높고, 이를 토대로 촬영 현장에서도 스태프들과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고 전했다.
이번 2018년 F/W 시즌 화보는 9월 중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