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시언이 연인인 서지승과의 열애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이시언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여자친구 서지승을 향한 애정을 당당히 고백했다.
이시언은 해당 인터뷰에서 "'나 혼자 산다'이지, '나 열애 안 한다'는 아니잖아요"라며 "열애를 숨길 생각은 없었다. 절대 들통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한 적 없다. (서지승과 열애가) 공개돼서 편하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시언은 지난 2월 배우 서지승과의 열애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당시 이시언 측은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5개월째 연애 중이다"라고 솔직하게 알렸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1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시언은 공식커플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 인정 다음으로, 서지승과 열애를 인정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시언은 방송에서 서지승과의 첫 만남에 대해 "아는 배우 형이 소개시켜줬다. 제가 먼저 대시했다"고 고백해 달달함을 안겼다. 특히 이시언은 당시에도 "댓글에 '나 혼자 산다' 하차하라는 이야기가 많았다"며 "그런데 우리 방송이 혼자 산다는 거지 '나 연애 안한다'가 아니니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시언은 MBC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tvN '응답하라1997'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서지승은 KBS2 '반올림2'로 데뷔했으며 KBS2 '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