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화사신 넌 감동이였어"
13일 하하는 레게강같은평화와 화사와의 콜라보 무대 비하인드를 장문의 글로 전했다. "제가 웬만한 감동 아니면 이렇게 표현 잘 못하는데.. 이번 음중에서 함께했던 화사 얘기를 좀 해볼까합니다"라고 운을 뗀 하하는 "우리 화사는요.. 아니 화사님은요.. 아니 화사신은요~!! 인격적으로 승리한 감동 그자체였어요"라고 극찬했다.
이어 "너~~무 바쁜 와중에 준비시간도 턱없이 부족한 콜라보무대를 허락한걸알기에~ 괴롭히기 싫었었어요"라며 "담날 단체 카톡방에 올라온 음성 메세지. 대박!하루만에 완벽하게 당디기방을. 화사신의 성의에 너무 놀랬고 무엇보다 열심히 진지하게 임해주고 신인레게그룹 레강평과 함께할수있어 영광이라고 말해주는 혜진이를 보며 이 아이 미쳤다. 내가 삶속에서 멋진오빠로써 갚아나가리라 맹세했었지요"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화사신~!! 혜진아!! 우리가 잘할게! 너무너무 고맙다~ 이 소중한 만남도 너무 고마버~! 아프지말고 계속 날라댕겨랏!! 무무는 좋겠다!진짜 가수를 만나서~!! 화사신!! 정말 감사합니당디기방!!!넌 감동이였어 야만!!!"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레게강같은평와의 신곡 '당 디기 방' 무대에 스페셜 보컬로 마마무의 화사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몃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