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사이다 냉미남'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의 심쿵 아이컨택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9일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여름밤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서 도경석 역을 맡은 차은우의 아이컨택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드라마 속에서의 냉정하고 차가운 모습과 달리 달달함이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브이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미소로 심쿵하게 만든 차은우는 이어 부드러운 눈빛으로 조용히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을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만들며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캠퍼스 곳곳에서 포착된 모습에서는 눈에 띄는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차은우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눈에 띈다.
극 중에서 차은우는 철벽과 사이다를 오가는 예측불허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임수향(강미래 역)의 곁에서 츤데레 흑기사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는 불우한 가정사를 가진 경석과 성형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미래가 서로의 특별한 사정을 공유하며 화해의 무드를 형성해 앞으로 전개 될 두 청춘 남녀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지난 4화 엔딩에서 활짝 웃는 얼굴의 미래가 "나랑 술 한잔할래?"라며 경석에게 권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