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주우의 청량한 매력이 담긴 사진이 공개 됐다.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7일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극본 임수미 / 연출 최규식, 정형건 / 기획 tvN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이서연' 역으로 열연 중인 이주우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주우는 구대영(윤두준 분)의 비밀을 알게 된 7회 납골당을 배경으로 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주우는 촬영에 집중 하다가도, 오케이 컷이 났을 때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작품이 중반부에 돌입하면서 '키 플레이어' '이서연'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선우 선 (안우연 분)의 개인비서로 고용된 만큼 한층 더 강화된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하는 가 하면, 이지우(백진희 분)와 꼬인 자매 관계 역시 어떻게 풀릴 지도 관전 포인트다.
또한 이주우는 지난 2004년과 현재를 오가며 할말 다 하는 '파워당당'한 '이서연'의 모습 외에도 소개팅 남으로부터 위험에 처한 '이지우'를 구해내고, 고객들에게 일일이 손 편지를 쓰는 등 속 깊은 '반전 면모'를 다채롭게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뒷받침으로 성장하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배우 이주우가 출연하는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 화 밤 9시30분 방송되며 순항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