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썸머 페스티벌’, 열대과일 정글로의 초대

by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브라운 청담점에서 오는 8월 30일까지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열대과일을 활용한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브라운 청담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총 9종('시크릿 멜론', '여름 청포도', '망고 크라운', '코코넛 바캉스', '워터멜론' 등)으로, 여름 제철 과일인 멜론 청포도 수박 파인애플 등을 활용해 상콤하고 달콤한 맛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마련했다. '썸머 후르츠 바스켓'은 케이크 상단에 딸기, 망고 등의 과일을 풍성하게 올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상콤한 열대과일 토핑의 맛이 잘 어우러진다. 또 '바스켓'이라는 제품명처럼 '선물 바구니'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춰 다 함께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다.

'망고 소프트 서브' 아이스크림 2종은 열대과일의 대표주자인 망고를 활용해 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우유가 더해진 '망고?밀크 소프트 서브'는 우유 본연의 진한 맛까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고객이 직접 고르는 아이스크림 베이스와 토핑으로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브라운 청담점의 단독 매뉴 '마이팩'도 썸머 페스티벌 스페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브라운 청담점만의 매장 특색에 맞게 '오렌지 착즙 에이드', '콜드브루 3종', 오렌지?파인애플?자몽을 활용한 '착즙 주스 3종' 그리고 '파인애플?피나콜라다 크러쉬 2종' 등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시원한 음료의 종류도 확대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디저트는 달콤한 열대과일의 맛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만나 덥고 지치는 여름에 즐기기 딱 좋다"며 "요즘 같은 무더위에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에 방문한다면 '도심 속 휴양'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