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피몽쉐가 '마인드풀 에스테틱'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브랜드 리론칭 전략을 수립,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마인드풀 에스테틱'이란 스킨케어를 넘어 에스테틱 본연의 가치를 살려 감성까지 조율하겠다는 피몽쉐의 메시지를 압축적으로 표현한 말. 또한 '힐링'과 '터치'라는 에스테틱 고유의 본질과 가치에 집중하고자 하는 피몽쉐 정신을 담아낸 표현이다.
피몽쉐 측은 "'마인드풀 에스테틱'은 단순히 아름다운 피부를 케어하는 것에서 나아가 에스테틱 브랜드만이 선사할 수 있는 테라피스트의 전문 리츄얼(손길)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의 마음과 감성까지 조율하며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하는 것"이라며 기존 에스테틱 브랜드와의 가장 큰 차별점을 설명했다. .
피몽쉐는 감성까지 조율하는 '마인드풀 에스테틱'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최근 고객 경험 시스템을 더욱 체계적으로 다듬었다.
이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마인드풀 모먼트'는 시각과 촉각은 물론 청각, 후각, 미각까지 섬세하게 고려한 오감케어 스파 서비스로 '피몽쉐 마인드풀 에스테틱'의 브랜드 정체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사옥 내 브랜드 체험 공간인 '익스피어리언스 룸'을 마련해 새롭게 달라진 피몽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한편 피몽쉐는 이번 브랜드 리론칭을 통해 기존 에스테틱 B2B 시장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B2C 시장 공략을 위한 재정비에 나선다. 이를 위해 피몽쉐는 올 하반기에 기업 고객과 소비자를 모두 아우르는 브랜드 핵심 가치가 담긴 시그니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몽쉐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에서 에스테틱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피몽쉐만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해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감성조율 에스테틱 브랜드'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정립했다"며, "앞으로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에스테틱 본연의 강점으로 소비자의 감성까지 케어하는 '마인드풀 에스테틱' 가치를 전하며,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도약해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