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 공식 론칭,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세안과 보디워시 겸용으로 여행 시 여러 종류의 클렌저를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줌은 물론, 복잡한 단계의 클렌징이 번거로운 여행지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체취를 남기는 자연의 향으로 여름철 더욱 사랑 받는 아이템.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 론칭을 통해 240ml 용량의 '매직솝' 12가지 향 모두를 완전체로 만나 볼 수 있어 취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론칭을 기념해 닥터 브로너스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매직솝(240ml)을 구매한 고객에게 짜릿한 쿨링감으로 일명 '에어컨 클렌저'라 불리는 '페퍼민트 매직솝' 미니사이즈(60ml)를 선착순 증정하며, 닥터 브로너스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시그니처 굿즈인 '라벤더 올-원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7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깜짝 타임 세일을 통해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며, 7월 28일에는 '페퍼민트 올-원 치약' 트리오 구성을 30% 세일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직솝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유기농 성분의 고체 비누 '퓨어 캐스틸 바 솝',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합성화학성분 무첨가 '올-원 치약', 여행 중 햇볕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오가닉 코코넛 밤', 휴대가 간편한 핸디 사이즈 멀티밤인 '오가닉 매직밤',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해주는 착한 성분의 '오가닉 립밤'이 입점해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닥터 브로너스의 건강한 유기농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고, 두근거리는 여행의 설렘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