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뜨거운 자외선이 고민인 여름을 맞아 '이지듀 이지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지듀 이지썬 2종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특별한 기능이 있는 멀티 자외선 차단제로, 투명한 젤 타입의 '이지듀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SPF40, PA+++)'와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이지듀 이지썬 울트라 쉴드 크림(SPF50+, PA++++)'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듀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SPF40, PA+++)'는 국제특허(제 10-1798024호)를 획득한 투명한 젤 타입 선케어로 선 케어와 메이크업 베이스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피부 바탕을 매끈하게 해주며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완전 투명한 제형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백탁 현상 때문에 선크림 바른 티 나는 제품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항산화 자외선 차단제 '이지듀 이지썬 울트라 쉴드 크림(SPF50+, PA++++)'은 눈시림 없이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와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인 피크노제놀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 개선과 피부 재생을 돕는다.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해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한편, 이지듀는 SBS 주말 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드라마 제작 지원을 기념해 신제품 '이지듀 이지썬 2종'의 '1+2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2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지듀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SPF40, PA+++)' 또는 '이지듀 이지썬 울트라 쉴드 크림(SPF50+, PA++++)' 구매 시 촉촉하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이지듀 더블 하이드라 비비'와 선 매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