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은지원과 MC 붐이 '카트쇼2'의 새로운 쇼핑 메이트로 합류한다.
26일(목) 방송되는 MBN '쇼핑 릴레이 버라이어티,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선 그룹 젝스키스의 영원한 카리스마 리더이자 반전 허당 매력의 소유자 은지원과 넘치는 에너지와 입담으로 라디오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을 사로잡은 붐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들은 원조 '쇼핑 메이트' 이소라, 이수근과 함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맹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은지원은 이수근과 한 팀을 맺어 과거 한 예능 방송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붐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이소라의 성공적 보조자 역할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은지원과 붐의 합류와 함께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중무장한 '카트쇼2'는 기존의 마트 쇼핑에 '릴레이 대결'이라는 포맷을 더해 긴장감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쇼핑 메이트와 게스트가 전하는 알찬 정보와 초특급 요리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사연으로 선정된 일반인 3팀이 참여해 쇼핑 대결을 펼치는 '마트 챌린지'라는 코너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직접 빈 마트에서 장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함께 소통 할 예정이다.
'카트쇼2'는 26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