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의 대명사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가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남성 매장을 오픈 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지난해 3월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매장 오픈에 이어 어제 18일 새롭게 선보인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며 유통채널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같은 달 24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27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 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 하는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매장에서는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의 정수를 엿볼 수 있는 브룩스 브라더스의 메인 라인과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라인인 레드 플리스의 다양한 남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룩스 브라더스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에서는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브룩스 브라더스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패션을 주도해오고 있으며 올해 브랜드 창립 200주년을 맞이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