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쇼핑, 후원 리틀야구단과 함께한 야구장 피크닉

by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이 리틀야구단 학생 및 가족 60여명을 초청해 야구장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K쇼핑과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지난 18일 kt wiz와 공동 후원하는 베스트원 야구단 및 멘토리 야구단 학생들을 초청해 'K쇼핑과 함께하는 리틀야구단 KT위즈파크 피크닉데이(이하 'K쇼핑 피크닉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리틀야구단 학생들이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생생한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야구선수와의 만남을 비롯해 시구·시타에 직접 참여하는 등 학생들의 야구에 대한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K쇼핑 피크닉데이에서는 지난해 매칭그랜트의 주인공인 kt wiz 김재윤 선수가 '베스트원 야구단'에 직접 야구물품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후원 야구물품은 김재윤 선수의 2017년 시즌 총 세이브 당 적립금과 K쇼핑 캐릭터샵 상품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됐다.

이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한화와의 홈경기에 앞서 리틀야구단 40여명 전원이 애국가를 제창하는 한편, 베스트원 야구단 김시온 학생과 멘토리 야구단 박이사야 학생이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하며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5회말 진행되는 메인 이닝 이벤트에서 K쇼핑 3기 쇼핑호스트들과 함께 스피드 퀴즈에 참여하고, kt wiz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야구를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K쇼핑은 향후 kt wiz 황재균 선수, 강백호 선수의 홈런 1개당 20만원을 적립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후원금을 조성해 올 연말 장애 아동들이 포함된 '베스트원 야구단'과, 다문화?저소득?탈북민 등 배려계층 자녀들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에 기부하고, 리틀야구단 간 친선경기를 후원하는 등 유소년 야구 꿈나무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