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2화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활동기를 담아낸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2화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지난 6월 25일 진행된 새 앨범 'WHO, YOU(후,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 비하인드를 담아냈으며 쇼케이스를 앞두고 긴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무대를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모습까지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대기실에서 음원 발매 카운트다운을 함께 기다리며 떨리고 설레는 기분을 드러냈을 뿐 아니라 타이틀곡 'Dejavu(데자부)'가 실시간 온라인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보며 기쁜 모습을 보인 것은 물론 팬들은 향한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뉴이스트 W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음악 방송 스페셜 MC에 처음 도전하는 멤버 JR과 렌의 모습과 함께 이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먹방까지 알차게 담아내는 귀여움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뉴이스트 W가 KBS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첫 번째 1위에 오른 장면을 담아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멤버들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이 상은 러브 분들(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것이다. 값진 성적 안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저희가 되겠다"라고 특별한 팬사랑을 선보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오늘(14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