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C 이영자가 씬님의 금손 터치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13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MC 이영자를 위한 'For 영자!' 맞춤형 불금 메이크업에 도전, 그녀의 완벽한 불금 준비를 돕는다.
이날 씬님의 '10분 완성 불금 메이크업'에 시선이 사로잡힌 이영자는 단 10분 만에 이미지를 180도로 바꿔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에 흠뻑 빠져들었다.
이에 씬님은 이영자가 원하는 메이크업 포인트를 단 번에 접수,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며 도전의지를 불태웠다.
특히 메이크업 후 씬님의 섬세한 손길로 한층 어려진 이영자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엄지를 치켜세울 정도였다고. 더욱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영자의 모습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을 예정이다.
과연 씬님의 금손 터치로 완성된 이영자의 모습은 어떨지, 또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 씬님의 메이크업 꿀팁은 무엇일지 오늘(13일) 밤 9시 '랜선라이프' 2회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