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빅뱅 승리가 팬들을 초대해 뮤직비디오 현장 공개 이벤트를 연다.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채널을 통해 '[THE GREAT STAFF] 뮤직비디오 세트 투어 위드 승리'라는 이벤트 공지 영상을 게재했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발매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곡 뮤직비디오 현장에 'THE GREAT STAFF'라는 타이틀로 소수의 팬들을 초대한다.
지금까지 메이킹 콘텐츠로만 접할 수 있었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팬들이 참여해 직접 모니터링하고, 승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예정됐다.
승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V.I.P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 등 3개 채널에 올라온 공지에 따라 응모할 수 있다. 공지된 'THE GREAT STAFF' 모집 게시물에 '더/그/레/잇/승/리' 6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4일 응모글 게재 이후부터 5일 밤 11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6일과 9일에 걸쳐 선발자에 한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에 컴백을 예고한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한다.
승리는 자신의 SNS에 "준비는 이미 끝났고 실력발휘 제대로 해야지. 멤버들 부끄럽지 않게"라며 솔로 컴백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앨범 발매에 이어 승리는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해 팬들과 호흡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