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인 GS샵의 <똑소리나는 원더샵>이 7월 한 달 간 고객참여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똑소리나는 원더샵>은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요즘 주부들을 위한 살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5분부터 9시40분까지 방영된다. 결혼 12년차 탤런트이자 작곡가 주영훈의 아내, 두 아이의 엄마인 '원더마미' 이윤미와 베테랑 쇼핑호스트 이진아가 진행을 맡아 스타일리시한 생활용품, 주방용품과 트렌디한 먹거리들에 대한 후회종결 쇼핑팁을 <똑소리나는 원더샵>만의 특전으로 소개하고 있다.
올해 프로그램 론칭 20주년을 맞아 '나도 고객'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시도하고 있으며 7월 한 달 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릴레이 특집을 실시한다.
똑소리나는 원더샵의 연출을 맡은 GS샵 정선영PD는 "고객들이 직접 상품이 판매되는 전 과정을 체험하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현장검증, 체험단, 오픈 스튜디오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4일 방송에서는 '경주 최부자집 요석궁 한상차림'의 맛 검증을 위해 선발된 고객들이 요석궁을 직접 찾아 한정식의 정갈한 손 맛을 느끼는 생생한 모습이 소개될 예정이다. 고객들이 신상품을 방송 전에 먼저 체험하고 해당상품의 장단점을 가감 없이 SNS를 통해 공유하는 체험단 이벤트도 열린다. 11일 론칭하는 '아소부 콜드브루 메이커', 18일 론칭하는 '캄포도마'가 체험상품으로 GS샵 모바일 <똑소리나는 원더샵> 까페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4일까지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18일 방송은 고객들을 생방송 스튜디오로 초청해 함께 하는 오픈 스튜디오로 꾸밀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