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에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3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더홈쇼핑' 코너에서는 '청량돌' 온앤오프가 출연해 홈쇼핑 콘셉트로 매력을 파는 시간을 갖는다. '더 홈쇼핑'은 홈쇼핑 콘셉트를 차용해 멤버들이 직접 팀과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어필하고, 팬들이 소장할 수 있는 각종 '짤방'을 제공하는 코너다.
최근 미니 2집 'YOU COMPLETE ME'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온앤오프'는 사전 녹화에서 '매력 완판'을 위해 시종일관 파이팅 넘치는 모습과 함께 청량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팀에서 작은 얼굴로 소문난 효진은 '얼굴 크기' 검증에 나섰다. 효진은 A3 용지를 단계별로 접어 얼굴 가리기 도전에 나섰고 가볍게 성공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어 500원 동전으로 가리기에 도전해 또 한 번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또 막내 라운은 평소 숨겨왔던 '검도 실력'을 최초 공개했다. 우수한 실력으로 대회 수상 경력까지 보유하고 있던 그는 눈을 가린 채 고난이도 미션을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더쇼'는 UNB의 소.확.겜 도전을 비롯해 24K(투포케이), A.C.E, BTOB, fromis_9, KHAN(칸), 강남, 김동한, 네온펀치, 모모랜드, 미교, 민서, 에이핑크, 엘리스, 플래쉬의 무대를 전한다. 3일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