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신예 김수현, 웹드 '에이틴' 출연 확정…금사빠 여고생 역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예 김수현이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그간 Mnet <프로듀스101>,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김수현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한다.

<에이틴>은 조회수 2억뷰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열일곱>의 두번 째 시즌으로, 열여덟 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김수현은 이번 작품에서 금사빠에 얼빠, 프로게이머가 꿈인 똥꼬발랄 여고생 '여보람' 역을 맡았다. 여보람은 언제 어디서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발랄한 매력의 인물이다.

김수현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순수한 면모를 가진 '김기려' 역으로 첫 연기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극 중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와 해맑은 캐릭터로 호평 받은 김수현이 이번 <에이틴>을 통해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알려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신예 김수현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에이틴>은 지난 1일 첫 공개됐으며, 매주 수, 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