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라이트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안 제스트(LIGHT BLUE LIMITED EDITION ITALIAN ZEST)' 출시를 기념해 시코르 플래그십 서울 강남역점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2018년 여름 한정 제품인 '라이트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안 제스트&뿌르 옴므'를 포함해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널 '라이트 블루&라이트 블루 뿌르 옴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돌체앤가바나 라이트 블루 파우치와 향수 미니어처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신제품 '이탈리아 제스트'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산 레몬을 테마로 출시된 한정 컬렉션으로 눈부신 카프리 섬의 햇빛을 담은 듯한 라이트 옐로우 컬러의 캡과 주스에서 레몬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청량감 넘치는 지중해 휴양지의 무드를 담은 향기 '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제스트'와 '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제스트 뿌르 옴므'는 각각 50ml, 100ml와 75ml, 125ml로 선보인다. 전국 백화점 주요 매장 및 시코르 일부 매장에서만 올해 여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