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헤어 에센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등 열기구 사용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점에 착안해 역으로 열기구를 사용하면서도 모발에 영양 공급과 열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헤어 에센스이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모발에 열을 가하면 영양 흡수와 케어 성분 효능이 강화돼 즉각적인 모발 관리와 트리트먼트 효과가 극대화된다. 또한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열 보호 시스템을 적용해 헤어 드라이어나 고데기를 사용 할 때 열에 의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헤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기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등 여러 단계를 거쳐야 했던 모발 관리 절차와 다르게 샴푸 후 트리트먼트 단계 없이 수건으로 말린 머리에 제품을 도포 한 뒤 헤어 드라이어로 말려주면 끝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모발 관리 단계를 단축시켰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와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효과적인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실크, 케라틴, 우유 등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건조한 모발에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웨이브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부드러운 웨이브 연출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케라틴, 우유 등 단백질 7종을 함유해 손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애경 관계자는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사용 후 씻어내지 않는 간편한 에센스로 현대인들의 헤어 케어 시간을 단축시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