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개인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개인 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손을 깨끗이 할 수 있도록 휴대용으로 선보이게 됐다. 주요 유해 세균 5종(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세레우스균, 쥐티푸스균)을 99.9% 제거하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 효과는 물론 끈적한 느낌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물 없이 사용 가능해 항상 산뜻하고 깨끗하게 손을 관리할 수 있다.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작약과 동백의 플로럴 향이 특징인 카멜리아, 숲 속 로즈마리의 향을 담아 시원함을 더하는 세이지, 치자꽃과 바다 향기를 품은 어성초의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하트리프 등 은은한 향을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원대(30ml x 3ea)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다른 때보다 개인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요즘 물로 닦아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하기에 좋은 미니 사이즈로 손 소독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손 씻기가 여의치 않은 외부 활동 시 수시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스킨은 해당 제품 외에 물 없이도 방금 머리를 감은 것처럼 보송보송하게 헤어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제품인 '리바이브 드라이 샴푸'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손톱을 가꿀 수 있는 네일 케어 제품 '닥터 데이나 네일 리뉴얼 시스템'을 한정 판매(재고 소진 시까지)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