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지난해 6월 국내 차(茶)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던 '카카오닙스차'를 리뉴얼 출시했다.
최근 물 대신 수분 보충은 물론, 맛과 기능이 더해진 '워터 커버' 음료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일동후디스가 업그레이드 된 '카카오닙스차'를 출시한 것. 새롭게 선보이는 '카카오닙스차'는 기존 제품의 카카오닙스 특유의 향과 풍미는 살리면서도 떫은 맛을 줄이고 푸른색 컬러의 패키지를 더해 시원한 분위기를 담아 더운 여름철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항산화 음료의 콘셉트를 더욱 강화했였다.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열매를 발효, 건조, 로스팅한 후 분쇄한 것으로 식이섬유,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영양소와 폴리페놀이 풍부해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폴리페놀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 유해산소를 억제하여 심혈관, 두뇌활동, 체지방 개선 등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카카오닙스차'는 이러한 카카오닙스를 순수한 물로 우려내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높이고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린 0Kcal 음료로 칼로리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카카오닙스차' 리뉴얼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한혜진을 내세운 신규 광고를 6월 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시원하게 마시는 폴리페놀 카카오닙스차'라는 주제로 한혜진이 건강하고 슬림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일상 속에서 '카카오닙스차'를 마시는 모습을 담았다. 운동, 스케줄 이동 시에는 물론,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도 '카카오닙스차'를 마시며 건강한 보디를 관리하는 한혜진의 모습과 함께 '카카오닙스차'만의 특징을 표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로하스 기업으로써 카카오닙스차 외에도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다양한 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항산화 폴리페놀 함량을 높이고 식물성 경화유지는 뺀 건강커피 '노블'은 부드러운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