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그룹 프리스틴이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단체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프리스틴 V'는 지난 2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체 포토를 깜짝 공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발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 모았다.
앞서 '프리스틴 V'는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진행될 공식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한 바 있으며, 27일 자정 공개된 '프리스틴 V'의 단체 포토는 예정에 없던 콘텐츠로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한 것.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스타일리시함을 뽐냈고, 걸크러쉬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압도적인 포스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역시 눈길을 끌었으며, 다크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등 '프리스틴 V'의 가요계 출격을 기다리는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프리스틴 V'의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단체 포토 깜짝 공개로 프리스틴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에 다시 한 번 폭발적인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었으며, 드디어 베일을 벗을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물론 '프리스틴 V'가 무대에서 펼칠 퍼포먼스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