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까르보불닭 어피치 에디션’으로 판매 재개

by

삼양식품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을 18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까르보불닭 어피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 정식 출시 관련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상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한정판매기간인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월 평균 1200만개, 총 3600만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히트 상품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까르보불닭 어피치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패키지와 후레이크에 특별함을 더한 제품이다. 패키지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어피치를 넣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어피치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까르보불닭 어피치 에디션'은 오는 8월까지만 생산되며 9월부터는 기존과 동일한 디자인의 까르보불닭볶음면이 판매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도 까르보불닭볶음면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정식 출시와 더불어 수출도 본격화되고 있어 불닭브랜드의 세계적인 인기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