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5월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생의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에는 통상적으로 향수, 장미 등이 꼭 받아야 하는 선물로 꼽히지만, 요즘에는 실용적이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선물들이 사랑받고 있다.
이번 타임스퀘어의 성년의 날 프로모션에 참여 브랜드는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액센트', '미니골드', 'OST' 등과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시코르', '양키캔들' 도 동참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스와로브스키는 오는 22일까지 5월의 추천 제품 구매 시, 스페셜 리본 패키지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1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큐피드 이어링을 제공한다. 액센트에서는 시계와 쥬얼리 구매 시, 틴케이스를 오는 31일까지 무료 증정하며 미니골드는 확 낮춘 신상품 특가전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미니골드는 오는 31일까지 기존 33만 8000원이던 커플링을 29만 8000원에, 11만 9000원이던 목걸이를 9만 9800원에, 4만 9800원이던 귀걸이를 3만 9800원에 판매한다. OST는 시계, 목걸이, 향수가 세트인 리미티드 에디션 마이 하트를 5만 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들도 성년의 날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 올리브영은 18일부터 21일까지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존바바토스 아티산,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모던 프린세스, 랑방 메리미 5종 향수의 쿠폰 할인을 진행하며 클리오, 메이블린, 로레알, 레브론의 립 제품 역시 쿠폰 할인한다. 이와 함께 미샤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선물세트 1개 구매 시 30%, 2개 구매 시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니스프리는 오는 27일까지 1999년생을 대상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비누 장미꽃을 증정한다. 지난 달 20일 오픈한 뷰티 스페셜 스토어 시코르는 5월 한 달 내내 향수 일부 품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여름밤을 로맨틱하게 물들여줄 양키캔들에서는 신향 자캔들 구매 시 신향 보티브 캔들을 오는 31일까지 증정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어엿한 사회의 구성원이 된 청년들이 맞이한 성년의 날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인생의 선 후배들의 마음을 담을 수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