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런닝맨' 우승자 하하 위한 '역대급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by

2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연령고지 레이스 2탄'의 주인공으로 하하가 결정된 가운데, '연령고지 영상'에 이어 포스터와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화면도 21일 전격 교체됐다.

앞서 우승자 하하는 자신의 '닮은꼴 콘티'대로 연령고지 촬영을 진행했고, 닮은꼴이자 엄마인 김옥정 여사와 함께 멋들어지는 블랙 수트룩을 착용해 우승자의 특전을 즐겼다. 반면 다른 멤버들과 닮은꼴 게스트들은 '역대급 분장쇼'와 더불어 연령고지 영상과 포스터 촬영을 해야 하는 굴욕을 당했다.

또 한 번의 '레전드 편' 탄생에 '런닝맨'은 2049 타깃시청률 3.5%를 기록해 '복면가왕'(3.4%), '해피선데이'(3.3%) 등을 제치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공개된 포스터 2종은 '런닝맨' 멤버 포스터와 '닮은꼴 단체 포스터'다. '런닝맨' 멤버 포스터에는 하하가 멋진 표정을 지으며 가운데 서 있고, 하하를 중심으로 굴욕 분장의 멤버들이 자리해 웃음을 자아낸다. '닮은꼴 단체 포스터'에는 짝을 지은 닮은꼴 커플들이 '도플갱어' 뺨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레전드 컷을 만들어냈다.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역시 오늘을 기점으로 '런닝맨' 대표 이미지가 '멤버 포스터'로 교체되어 시청자들을 만나고, '연령고지 5초 영상'은 27일 방송분부터 하하의 '연령고지 콘티'로 바뀌어 방송된다.

27일 방송에서는 AOA 설현과 혜정, 위너 강승윤과 송민호, 모모랜드 주이, 우주소녀 다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좀비 레이스'를 펼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