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31일(목)까지 열고 개인의 목적과 성향에 따른 맞춤 어학연수 코스를 안내한다.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아일랜드, 필리핀 등 세계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특히 학생의 목적과 성향을 분석하는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초특가 어학연수, 해외인턴십 어학연수 과정,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어학연수, 시니어 어학연수 등 각자의 목적과 필요에 맞는 코스를 맞춤 안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학생들이 손쉽게 어학연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 '나만의 어학연수 컬러를 찾아라!' 페이지를 열어 개개인의 성향과 목적에 맞는 어학연수 도시를 추천해준다.
edm유학센터는 세계어학연수박람회 참가자를 위해 5월 한정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5월31일(목)까지 어학연수 학교를 등록하면 등록 기간에 따라 최대 120만원의 학비지원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왕복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박람회 참가신청 후 방문 상담을 받는 학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주며, 박람회 당일 친구와 함께 등록을 완료하면 두 학생 모두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한 뒤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상담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뒤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종로, 강남1, 강남2, 신촌, 홍대, 부산, 대구, 대전)를 방문하면 되며, 방문이 여의치 않을 경우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다.
노동완 edm유학센터 대표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취업 및 유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개인의 목표, 성향, 취향을 고려한 어학연수 코스를 설계해 주는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5월 말까지 한정 이벤트로 장학금, 왕복항공권 등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