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이서원, KBS '뮤직뱅크' MC하차…"솔빈+스페셜MC 진행"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서원이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17일 KBS '뮤직뱅크' 측은 "MC 이서원씨와 관련된 사건보도 이후 사건의 사실관계를 소속사 등을 통해 확인하였고, 그에 따라 이서원씨의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라며 "당분간 뮤직뱅크는 기존 MC인 솔빈씨와 함께 짝을 이룰 스페셜 MC를 다양하게 섭외하여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서원은 지난달 8일 동료 연예인 A씨를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현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달 8일 이서원을 입건해 조사한 뒤 혐의가 있다고 보고 서울동부지방검찰청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서원은 동료 연예인 A씨에게 키스 등 신체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고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서원이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A씨가 남자 친구에게 전화로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화가 난 이서원은 흉기로 A씨를 협박했다고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서원은 당시 조사에 나섰던 담당 경찰관에게도 욕설을 퍼부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이서원은 출연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과 현재 출연 중인 '뮤직뱅크' 역시 하차하게 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