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범인은 바로 너!'가 7인 허당 탐정단의 온몸 추리 스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사건 해결을 위해 뛰고 달리는 7인 허당 탐정단의 온몸 추리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고도의 심리전과 분석력으로 추리하는 기존 추리 예능과 차별화된 '범인은 바로 너!'만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온몸 추리의 매력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단서가 숨겨진 현장을 찾은 탐정단의 모습은 이들의 추리 호흡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어딘가 부족하지만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하는 7인 7색 허당 탐정단은 과감한 행동력,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는 꼼꼼함으로 사이다 추리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단서를 얻기 위해 마을 무속인의 게임을 받아들이는 모습은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거대한 추리 게임장에서 온몸을 이용한 풀이에 집중하고 있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은 시청자들도 함께 추리에 동참하게 하는 몰입감은 물론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용의자의 주변 인물을 탐문하기 위해 와이어에 매달린 이광수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 빵 터지는 즐거움을 선사, 예측할 수 없이 터지는 웃음 폭주를 예고한다. 사건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허당 탐정단은 각종 난관과 무수한 트릭을 지나 사건을 해결하는 짜릿한 온몸 추리로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이렇듯 쉴 틈 없이 달리는 7인 허당 탐정단의 온몸 추리 스틸을 공개한 '범인은 바로 너!'는 회가 거듭될수록 거대해지고 미스터리 해지는 사건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