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6인조 신예 보이그룹 NTB(엔티비)의 당찬 출격을 예고하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하이초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NTB(엘민, 서웅, 지오, 영보, 재하, 효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드라마틱(DRAMATIC)'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한 편의 영화가 시작되는 것처럼 막을 올리는 이번 티저 영상은 자명종, 일본 밤거리의 풍경, 어딘가를 향해 뛰어가고 있는 NTB 여섯 멤버의 모습 등 다양한 장면이 빠르게 전환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일반적인 티저 영상과는 다르게 별다른 BGM 없이 사운드를 효과음으로만 채워 영상미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보다 더 신비로운 느낌을 가미시켜 호기심을 유발하는 효과를 했다. 영상 종반부에는 '넌 나의 드라마'라는 노래 소절이 짧게 삽입돼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지난 2016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해 활발한 현지 활동을 펼치며 빠르게 두터운 팬덤을 구축한 NTB는 국내 데뷔 앨범 '드라마틱(DRAMATIC)'을 통해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계획이다.
최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멤버 각각의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개인 포토 티저를 전부 업로드했고, 지난 13일에는 미니 1집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한편, NTB의 첫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틱(DRAMATIC)'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 공개 직후인 이날 오후 8시부터는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