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Apple Music 체험 혜택 '안드로이드' 폰으로 확대

by

LG유플러스가 4000만곡 이상의 음원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Apple Music)'의 5개월 체험 혜택을 안드로이드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애플 뮤직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다. 회원들은 4000만 곡 이상의 방대한 음원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아이튠즈 보관함 속 음악을 무료로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애플뮤직은 전 세계 라디오 쇼를 중계하는 'Beats 1'도 서비스하며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 TV, 맥, 카플레이, PC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하다.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체험은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음성 및 데이터 월정액 요금제로 사용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등록 후 애플 뮤직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4G 및 WiFi로 원하는 노래를 스트리밍으로 듣거나 오프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다.

고객들은 14일부터 8월말까지 LG유플러스 매장, 고객센터 앱,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애플 뮤직에 가입할 수 있으며 5개월간 과금 없이 애플 뮤직을 체험할 수 있다. 5개월 후에는 자동으로 유료 전환 되며, 월 사용료로 9900원(VAT 포함)이 부과된다. LG유플러스는 유료 전환 전에 고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서비스 해지는 전국 매장, 고객센터 전화(114) 및 앱(App), 홈페이지 등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