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선호, 데프콘X장동윤X신재하까지 '시그대' 케미요정 등극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선호가 '케미요정'으로 등극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 연출 한상재)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데프콘부터 장동윤 신재하까지 극 중에서뿐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브로케미'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데프콘과 방사선복을 입고 V 포즈를 하며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신재하와 벽 사이로 고개를 빼꼼 내밀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촬영 쉬는 시간에는 장동윤, 신재하와 해변가 벤치에 앉아 동시에 핸드폰을 보거나 똑닮은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기도.

한편 박선호는 극중 방사선사 '한주용' 역을 맡아 결정장애 대방(데프콘 분)을 미워했다가도 대방의 착한 성품에 반해 끈끈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주는 동시에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에피소드들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또 기숙사 메이트인 대학 동기 민호(장동윤 분), 남우(신재하 분)와는 보기만 해도 훈훈한 막내 삼인방으로 뭉쳐 매번 티격태격하며 현실친구 케미를 보여주는 등 남자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브로케미'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박선호는 방사선과 교수가 되겠다며 근자감에 허세까지 더해진 모습으로 얄미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걸그룹에 환호하거나 토익점수 270점을 받는 등 허당기 가득한 귀여운 언행불일치의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기도.

이렇게 극 중에서도, 촬영 현장에서도 훈훈한 브로케미를 선사하며 케미요정으로 등극한 박선호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다음 주 15일(화)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