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Laurastar)'는 6월 30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옴니존'에서 3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라스타'는 옷을 뒤집지 않아도 한 번에 주름을 제거해주는 '3D 솔플레이트', 블로워(Blower)와 진공 시스템 기능을 갖춰 옷을 쉽게 다릴 수 있는 '액티브보드' 등 자사만의 기술로 쉬운 다림질을 돕는다. 또한, 영국 알러지 협회(BAF), 스위스 Scitec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살균력을 인증받아 의류뿐만 아니라 침구, 패브릭소파, 인형 등도 살균 가능하다. 집에서도 모든 의류 소재를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99.999% 유해 세균을 제거해주어 최근에는 의류 관리 가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옴니존'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옴니태블릿을 통해제품을 구입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의 옴니쇼핑 서비스로, 매장 내 비치된 카탈로그 등을 이용하던 기존 방식을 개선해 태블릿PC가 설치된 별도 공간을 만들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옴니존에 비치된 태블릿을 이용해 전용 앱 '옴니앱(Omni App)'에 접속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전용 상품들의 제품 정보와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로라스타는 '옴니존' 뿐 아니라 5월 15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또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주요 온라인몰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