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쿠첸 베이비케어'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오는 31일까지 '쿠첸 베이비케어 론칭 특가 앙코르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첸이 최근 선보인 '쿠첸 베이비케어'는 안심 육아를 위해 다양한 기능들을 갖춘 프리미엄 유아가전이다. 코베 베이비페어에 2회 연속 참가하여 '쿠첸 베이비케어'의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중국 캔톤페어에서도 극대화된 사용편의성과 실사용자인 부모를 고려한 다양한 색상 구성, 레트로 디자인으로 중국, 태국, 필리핀, 베트남, 유럽 등 여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크게 주목 받았다.
쿠첸 베이비케어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론칭 특가 앙코르전'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앙코르전을 통해 쿠첸 베이비케어 구입 시, 지난 3월 쿠첸 베이비케어 런칭 당시에 '쿠첸닷컴'에서 제공했던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젖병살균소독기를 구입하는 선착순 20명에게는 '국민 젖병 건조대'로 불리는 '먼치킨 젖병 건조대'도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베이비케어에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론칭 특가 앙코르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유아가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