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쇼챔피언'이 새 코너 '오빠,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9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빛나리'로 차트 역주행 중인 펜타곤과 함께 '오빠,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진행한다.
'빛나리' 마지막 활동을 앞두고 있는 펜타곤은 엔딩 원샷의 주인공을 찾는 미션을 통해 한 명의 엔딩 요정을 선발했다. '쇼챔피언'은 9일 생방송 무대를 통해 어떤 멤버가 원샷의 주인공이 되었는지 공개한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도 준비돼 있다. 여자친구는 소녀의 감수성을 노래한 타이틀곡 '밤'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또한 타이틀곡에 앞서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팝댄스 곡 '러브 버그(LOVE BUG)' 무대와 함께 MC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도 예정돼 있다.
또한 오마이걸 반하나의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에 MC신영이 깜짝 등장, 함께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크로스진의 컴백 무대와 걸크러쉬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여자)아이들의 'HOT 데뷔' 무대도 펼쳐진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