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지컬스타 조형균·송유택·고훈정·김찬호·송용진, '5인 5색' 릴레이 콘서트

by

뮤지컬 배우 조형균, 송유택, 고훈정, 김찬호, 송용진이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5인 5색' 릴레이 단독 콘서트를 열어 화제다.

오는 5월 29일 'ZO story: 조형균 콘서트'가 첫 테이프를 끊는다.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조형균이 그동안 출연한 작품의 넘버와 직접 선곡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무대를 꾸민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그는 지금껏 살아온 이야기와 자신이 꿈꾸는 미래의 조형균 등 진솔한 이야기도 곁들일 예정이다.

바톤을 이어 받아 'TAEK'STIVAL! 송유택의 택스티발'(5월 30일)이 관객들을 찾는다. 창작 뮤지컬과 라이선스 뮤지컬 넘버부터 발라드에서 댄스까지 장르를 망라한 화려하고 즐거운 무대로 꾸민다.

다음 주자는고훈정은 'ONE.MAN.SHOW: 고훈정 콘서트'( 5월 31일)에서 강렬한 락 사운드의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록키호러쇼' 등을 작업한 김성수 음악감독 그리고 라이브 밴드와 함께 강렬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서 김찬호가 '好riety: 김찬,호!라이어티 콘서트'(6월 8일)로 신나는 금요일 밤을 책임진다. 好(좋을 호)와 variety를 합쳐서 완성한 이번 콘서트는 단어 그대로 각양각색의 다양함을 뿜어내는 무대로 꾸민다.

피날레는 배우, 음반 프로듀서, 영화감독, 프로복서, 교수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송용진이 'World Premire by 송용진: 송용진 콘서트'(6월 9일)로 장식한다. 특히 직접 대본을 쓰고 출연은 물론 촬영과 편집까지 도맡은 그의 첫 단편 영화를 최초로 공개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