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YC, ‘2018 제2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 개최

by

BYC(대표 유중화)가 '2018 제2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BYC 유·소아 브랜드 '라미(Rammi)'의 유아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20~36개월 유아를 둔 부모·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2018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_이미지응모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콘테스트 게시판에 아이의 사진과 함께 응모글을 올리면 된다. 접수 기간은 4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총 40일간이다.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는 예선과 결선을 통해 총 5명을 수상자로 선발한다.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라미 베이비상' 수상자(남/녀 각1명)에게는 상금 각 100만원과 BYC 패키지 모델 및 광고 이미지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라미 스마일상 수상자(3명)에게 상금 각 10만원을 수여한다.

BYC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BYC 공식 쇼핑몰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라미'는 소중한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까지 생각한 BYC의 유·소아 전문 브랜드다. 항균, 보습 기능이 뛰어난 친환경 원면과 오가닉 원단을 적용한 돌복, 우주복 등 다양한 유아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YC 관계자는 "지난해 개최된 첫 콘테스트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유아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아기의 사랑스럽고 예쁜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이번 콘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